python http 예제

그리고 내 친구는 http.server.SimpleHTTPRequestHandler가 무엇인지 : 현재 디렉토리및 하위 디렉토리의 파일을 제공하는 간단한 HTTP 요청 처리기입니다. 새 파이썬 파일을 열고 다음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 아래 예제에서는 간단한 GET 요청annd가 응답 결과를 인쇄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300자만 인쇄하도록 합니다. 예: http.client.response[http.client.NOT_FOUND]는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다. Btw, 이 오류를 얻은 사람들을 위해 : “ImportError : http.server라는 모듈이 없습니다”, `python3 server.py`를 실행합니다. 전송 어댑터를 사용하면 상호 작용하는 서비스당 구성 집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요청이 https://api.github.com 마지막으로 연결 오류를 발생시키기 전에 세 번 다시 시도하도록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전송 어댑터를 빌드하고 max_retries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기존 세션에 마운트합니다: json 메서드는 JSON 문자열을 파이썬 데이터 구조로 변환합니다. 우리의 경우 그것은 값으로 우리의 컴퓨터의 단일 키와 IP 주소를 보유 하는 사전: 예를 들어, 포트8080에서 로컬로 실행 되는 HTTPS 프록시 서버를 통해 터널, 우리는 HTTPSConnection 생성자에 프록시의 주소를 전달 할 것 이다 그리고 결국 set_tunnel() 메서드에 도달하려는 호스트의 주소: 파이썬 생태계는 JSON API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가장 간단한 GET 요청과 유사하지만 HTTP 요청이 복잡해짐에 따라 차이점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놀고 어떤 것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루비, 노드 또는 Swift와 같은 다른 언어로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책으로 파이썬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시간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GET 요청을 사용자 지정하는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URL의 쿼리 문자열 매개 변수를 통해 값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get()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데이터를 매개 변수에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GitHub의 Search API를 사용하여 요청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POST 요청은 HTML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 정보, 파일 업로드 등과 같은 데이터를 서버로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파이썬 server.py 트레이스백 (가장 최근 호출 마지막) : 파일 “server.py”, 줄 7, 소켓 서버와 함께. TCPServer(“, PORT), 처리기) httpd: AttributeError: __exit__ 이러한 들어오는 요청은 특수 처리기에 의해 처리됩니다. 웹 서버를 디스패처로 생각할 수 있고, 요청이 들어오고, http 서버가 요청을 검사하고 지정된 처리기로 디스패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고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가져올 수있는 virtualenv 내부의 Python 3을 사용하여 인터프리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 : 파이썬 3.6의 f 문자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서식이 지정된 문자열을 단순화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호출은 모두 동일한 호스트 및 포트에서 서버에 연결하는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https://api.github.com. 예를 들어 요청의 콘텐츠 형식이 응용 프로그램/x-www-form-urlencoded인 경우 양식 데이터를 사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http.client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한 HTTP 작업을 연구했습니다.

0saves
If you enjoyed this post, please consider leaving a comment or subscribing to the RSS feed to have future articles delivered to your feed reade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