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6 promise 예제

위의 애니메이션 예제에 적용해 보겠습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콜백을 사용하는 setTimeout 함수를 사용하지만 대신 약속을 반환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약속은 우리가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제 약속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하나를 가지고, 우리는 어떻게 성공 / 실패를 처리합니까? 우리는 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벤트에 비해 일회성 결과를 처리하는 데 더 좋습니다. 계산되기 전이나 후에 결과를 등록하든 상관 없습니다. 약속의 이점은 본질적으로 기본입니다. 반대로 되풀이 이벤트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결은 약속의 또 다른 장점이지만 이벤트 처리에 추가할 수 있는 이점입니다. 또한 15 호를 참고하십시오. .then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즉, 현재 약속이 거부되고 다음 .catch 처리기에 catch됩니다. 따라서 오류가 인쇄됩니다. 그러나 .catch 자체는 항상 약속으로 해결되며 거부되지 않습니다(의도적으로 오류를 throw하지 않는 한). 그래서 .then 다음 .catch가 실행됩니다. 완료 대 사용의 황금 률은: 다른 사람에 게 약속을 반환, 또는 체인 당신과 함께 끝나는 경우, 그것을 종료 하기 위해 수행 호출. catch 처리기 자체가 오류를 throw할 수 있으므로 catch로 종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의 지연 함수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이전의 애니메이션 예제를 병합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편의를 위해 다시 작성했습니다 – 당신이 샷을 한 후에는 아래의 빈 상자 위에 터치하거나 마우스를 가져 가면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속은 특정 종류의 비동기 프로그래밍에 도움이 되는 패턴입니다. 이러한 함수를 구현하려면 결과에 대한 자리 표시자인 promise를 반환합니다. 함수의 호출자는 결과가 계산되면 알림을 받을 것을 약속하면서 콜백을 등록합니다. 함수는 약속을 통해 결과를 보냅니다. 먼저 약속을 반환하는 지연 함수를 만듭니다.

반환된 약속은 지정된 시간(초) 후에 해결됩니다. 다음은 구현 – 코드가 실행-완료 의미 체계(1부에서 설명한 대로)에 의존할 수 있으며 체인링 약속이 처리 시간의 다른 작업을 굶어 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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